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부산숙박 영도 라발스호텔 코로나버전 간단한 조식 후기 및 총평!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이에요!

 

추억 돋는 영도라발스호텔 후기 기억나시나요?

2탄까지 쓰고 조식 후기도 남겨 드리려고 했는데

그동안 너무 바쁘고 게을러져서 

못 남겼어요 

 

코로나가 더 심해져서 

 

 

생각난 김에 라발스호텔 조식 후기도 

간단하게 남겨 드릴게요 

 

저희도 코로나가 심할 때 가서 

조식이 뷔페식이 아니라 

아쉽게도 1인 1 트레이에다가 

브런치로 그냥 주더라고요 

 

살짝궁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었으니까 

 

 

2021.06.18 - [리뷰/여행] - 부산 숙소 추천 - 영도 라발스호텔 휴패키지 1박 후기!

 

부산 숙소 추천 - 영도 라발스호텔 휴패키지 1박 후기!

안녕하세요 킴입니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셨나요? 하루 종일 비가 올 준비를 하는 바람에 약간은 무거운 하루였어요. 늦은 저녁이 되니 비가 어김 없이 오네요 올여름은 긴긴 비로 시작하네요

ddhouse.tistory.com

 

2021.06.27 - [리뷰/여행] - 영도 라발스 스카이 카페& 바 부산 라발스 호텔점 맛있는 디저트 추천!

 

영도 라발스 스카이 카페& 바 부산 라발스 호텔점 맛있는 디저트 추천!

안녕하세요 킴입니다! 평온한 날씨가 이어지는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하루 종일 건물 안에서 일하느라 사실 여름을 만끽할 새는 많이 없지만 당분간 비도 안 오고 맑은 여름 날씨라 컨디션

ddhouse.tistory.com

 

1탄 2탄 궁금하시면 들어가서 

보고 오시면 되고요

 

 

짜잔 - 

 

간단하죠?

샐러드랑 소시지 , 구운 바나나 

크로와상 , 요구르트, 수프 , 오렌지주스 등 

 

이렇게 간단하게 나와요

금액은 아마 11,000원 인가?

 

그랬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양이 작네 했지만 

든든하고 딱 먹을 양만큼 나왔음 ㅋㅋ

 

 

샐러드와 소스가 제법 

괜찮아서 맛있게 냠냠 먹었어요 

구운 바나나는 싫어할 수 없음 ㅋㅋㅋ

토마토도 맛있었고 

초큼 먹으면서 아무래도 소스랑

계란 프라이랑 다 같이 있다 보니까 

좀 질척해지는 게 단점이에요 

 

약간 마지막에는 우아하게 먹기

힘든 구조 ㅋㅋ

 

그렇지만 뭐 전 

씩씩하게 먹었어요 

 

수프도 간이 적당해서 

먹으면서 식어도 맛이 좋았어요 

요거트는 그냥 요거트 맛이라

기억에 잘 안 남는 거 보니까 

평범했나 봐요 

 

보기 드문 구리색 식기세트죠?

좀 무게가 있어요 ㅋㅋㅋ

 

 

저날 비가 엄청 많이 와서 

좀 센티할뻔했지만 그래도 운치 있었어요 

 

영도 라발스호텔은 날씨에 따라서

풍경이 천차만별이니까 

날씨 잘 보고 가세요 ㅋㅋㅋ

 

 

이건 휴 패키지로 가면 포함된 건데

아침에 간단한 커피랑 케이크 먹을 수

있는 쿠폰을 줘요 

 

헤헤 

맛있게 조식 먹고 체크아웃하기 전에

야무지게 챙겨 먹었어요 

 

 

뷰 좋죠? 

날씨 좋을 때 오면 더 좋아요 

전 직장은 쉬는 날이 자유로워서

친구랑 라발스 진짜 자주 왔어요 

 

여기 케이크이 유명해서 

케익 먹으러 자주 왔었네요 

날씨가 선선할 때 루프탑이나 루프탑 

옆에서 커피랑 차 마시는 거

추천해요 

 

 

총평 : 

숙박 아주 좋아요 몇 번 올만합니다.

 

조식 :

추천 나쁘지 않아요 

 

카페 :

커피 케이크 맛있고 분위기 좋음

 

레스토랑 :

한 번쯤 먹어 볼만 하지만 추천할 정도아 님

가격 대비 soso 

 

브런치 뷔페 :

보통임 아기 엄마들이나, 어른들 

단위로 식사하는 분들이 많음 음식은 

한번 가볼 만 하지만 두 번 세 번 가볼 만하지는 않음

 

1층 카페 :

바람 솔솔 불 때 음료 한잔 시키고 

대화하기 좋음 음료도 맛있음 추천 

 

 

어쩌다 보니 라발스호텔을 아래부터

위층까지 전부다 이용해 봤네요;; 하하 

 

직접 다해보고 먹어보고 

날씨 좋을 때 흐릴 때 다 가본 후기라서

도움이 되실 거예요!

 

시간이 날 때 후기 더 남겨 볼게요 

데이트나 가족이랑 친구랑 예약하고 

영도라발스 호텔 이용하실 분들에게 

깨알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영도라발스호텔 휴 패키지 후기 1탄, 2탄, 3탄까지 

마무리하겠습니다!

 

즐겁게 읽으셨다면 하트와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