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부산 요트투어 [요트준] 후기 - 부산데이트코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쏜입니다

코시국이지만 휴가는 다녀오셨나요?

 

저는 킴이랑 같이 대구와 부산을 오가며

휴가를 보냈어요

 

이번 주 들어서 폭염이 끝나고 

그나마 살만한 여름 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휴가 때는 정말 너무 더워서 

녹아내릴 뻔했지만 

그래도 계획한 건 해야 하기 때문에 

저도 킴도 원했던 요트투어를 하고 왔어요.

 

다들 요트에 대한 로망이 있으시잖아요?

부자 취미의 끝판왕인 요트를 우리가 구입해서 

탈 수는 없지만 체험 정도는 할 수 있잖아요? 

 

그래서 휴가의 마지막 피날레는 

요트투어로 마무리하기로 했습니다

 

" 요트준 " 

수영만 요트 경기장

 

 

바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84

동백역 3번 출구에서 829m

*제2 계류장*

010-4444-0856

 

성인 기준 1인 30,000원

초중고생 25,000원

 

https://www.instagram.com/p/CLl9w4iBsWr/?utm_source=ig_web_copy_link

 

요트투어 소요 시간이 거의 한 시간 정도 

걸리는데 낮에는 너무 더워서 

제대로 즐기지 못할 것 같아 

야간시간을 선택했어요.

 

사실 저녁 7시쯤으로 예약해서

석양이 지는 바다를 보고 싶었지만 

예약이 안 되는 바람에 차선책으로 밤 9시 탑승으로

예약을 완료했어요

 

주차는 요트경기장 입구를 지나 근처에

주차를 해도 되지만

요트준은 2번 계류장이라

근처까지 가서 주차를 했어요

 

9시 출항이었지만 

혹시나 해서 8시 30분에 도착을 했는데

너무 일직 도착을 한 것 같았어요

 

홍보실 건물에서 화장실 이용을 하고

매표소 족으로 갔더니 

다른 요트업체 관계자들이 나와서 

손님을 찾고 있었어요

 

저희는 찾는 사람이 없어서 

바로 2번 계류장으로 이동을 했어요

 

 

어렵지 않게 2번 계류장을 찾았어요.

그런데 기다려도 오는 사람도 가는 사람도 없어서

슬슬 불안해지는 거 아니겠어요?

그래서 문자를 하니 다행히 

빠르게 연락을 주셨어요!

 

 

잠깐 기다리는 동안에 요트 구경도 하고 

놀다가 요트가 있는 곳으로 갔어요

 

 

영화에 나올 듯한 큰 요트는 아니었지만

즐기기에는 충분한 요트였어요 

 

 

살다 살다 요트를 타는 날이 올 줄이야 ㅋㅋ

 

조용히 계류장을 나와 마린시티를 지나 

광안대교를 지나 광안리해수욕장 앞바다까지 

돌고 오는 코스였어요 시간은 약 1시간 정도

소요된 것 같았네요

 

 

광안대교는 멀리서 봐도 멋지지만

요트를 타고 가까이서 보는 것도 

색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중간쯤 오면 요트 사장님께서 

불꽃놀이도 해주시네요 

 

낮에는 다과나 음료를 서비스해주시고 

야간에는 이렇게 불꽃놀이로 즐겁게 해 주시네요 

 

 

저 멀리에서 다른 요트도 불꽃을 쏘고 있어서

분위기가 한층 더 무르익었네요 

 

 

돌아가는 길에 바다에서 보는 마린시티 

불빛들이 알록달록한 게 

낭만적이었어요

멍~~ 하게 보게 되는 매력이 있었어요 ㅎㅎ

 

 

바쁜 일상 여러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생기는 스트레스가 

멍 때리는 이 순간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느껴진다라고 할까?

 

그동안 데이트하러

자주 부산에 내려왔지만 

이 좋은걸 왜 이제야 타러 왔을까?

후회가 되는 날이었어요

 

요트라고 하면 막연하게

나와는 다른 사람이 타고 즐기는

놀이 문화라고 생각했던 것 같았지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대중적인 것이었어요

이날 많이 반성했습니다.

 

  

요트투어라고 해서 

연인들이 많을 거라 생각했지만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부산에 휴가를 와서 

뭐해야 할지 고민이시거나

연인과의 기념일

힐링이 필요하시다면 

요트경기장에서 요트투어 추천드려요 

 

 

예약은 네이버에서 요트준 검색을 하면 

스마트 스토어로 연결되는데 

티켓 구매 전 전화로 예약 가능 시간을

확인 후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yachtjun/products/5643830482

 

부산요트투어 더베이101 해운대 광안리요트[요트준] : 요트준

[요트준] 안녕하세요 요트준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