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영도 라발스 스카이 카페& 바 부산 라발스 호텔점 맛있는 디저트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입니다!

평온한 날씨가 이어지는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하루 종일 건물 안에서 일하느라

사실 여름을 만끽할 새는 많이

없지만 당분간 비도 안 오고 

맑은 여름 날씨라 컨디션이 좋아서 

너무 좋아요!

 

컨디션이 좋은김에 묵혀 두었던

영도 라발스 호텔 2탄 

라발스 스카이카페 후기를 남겨볼게요

 

1탄이 궁금하시다면 읽어보고

오셔도 좋습니다

 

 

부산 숙소 추천 - 영도 라발스호텔 휴패키지 1박 후기!

안녕하세요 킴입니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셨나요? 하루 종일 비가 올 준비를 하는 바람에 약간은 무거운 하루였어요. 늦은 저녁이 되니 비가 어김 없이 오네요 올여름은 긴긴 비로 시작하네요

ddhouse.tistory.com

 

" 라발스 스카이 카페&바 "

부산 라발스호텔점 

 

 

부산 영도구 봉래나루로 82 라발스호텔 28층

남포역 8번출구 791m

051-750-1543

 

 

영도 라발스 호텔 스카이 바는 원래 

풍경도 유명하지만 맛있는 디저트 케이크

있는 곳으로 유명해요 

 

그래서 저는 친구랑 종종 자주 가곤 했어요

지금은 직장이랑 멀어져서 자주 갈 수 없어서

아쉽지만 제가 좋아하는 곳을 쏜이랑 

갈 수 있어서 설레었네요

 

 

내부는 엄~청 넓어요

테이블도 많고 

외부 테라스도 넓어서 사면으로 

영도 주변 풍경을 보는 재미가 있어요!

 

저는 좋아하는 카페라테 레드 벨벳 케이크

로 선택했어요!

 

쏜은 저녁이라고 간단히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디저트도 커피도 제법 맛있는 곳이기 때문에

웬만하면 실패는 없을 거예요!

 

 

라발스 카페 케이크는

아기자기하고 디테일이 장난 아니에요

그냥 봐도 케이크 장인이 만드는 거임

 

쏜은 살찔 것 같다고 걱정했지만

저는 이 행복을 포기할 수 없었어요 

 

다음날은 비가 계속 와서 

더 운치가 좋았다는 것은 완전 비밀

멋지죠?

 

이런 근사한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

많이 없어요 

맑은 날도 비가 오는 날도 

커피 멍 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한 2시간 후 출근이었는데

엉덩이가 안 떨어졌어요

그냥 하루 종일 앉아서 

책이라도 읽고 싶은 기분 

 

에어컨이 너무 빵빵해서

추워서 쏜이랑 따뜻한 아메리카노에

라발스 스카이카페 상징인

영도 봉래산를 형상화한 티라미수 케이크

을 골랐어요!

케이크 디테일 장난 아니죠?

맛도 장난 아님 

고급진 티라미수 맛 

 

맞은편에 남포동 롯데백화점이

보여요 뷰는 사방으로 볼 수 있어서

그게 매력이에요 

 

그때 그때 좋아하는 뷰로 골라 앉으시면

됩니다 

이건 보너스 

비 오는 날 풍경도 좋지만

왜 제가 맑은 날 가는지 알려드리고 싶은뷰

두 번 세 번 꼭 가세요

 

맑은 날 뷰는 진짜 

그냥 찍어도 화보랍니다.

왜 종종 자주 가는지 아시겠죠?

 

친구와 불확실한 미래때문에

가슴이 답답할때 자주 가서

영도 다리 풍경을 보면서 

이런 이야기 저런이야기 

많이 나눈 추억이 기억났어요

 

 

아기자기한 예스러운 건물들

현대 건물들 

바다 , 구름 하늘 모두 모두 

모여서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고 있어요

특유의 부산스러움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거 같아요 

 

 

운이 좋으시다면 

부산 영도 뷰맛집

라발스 스카이 카페 & 바에서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영도 풍경을 꼭

만끽해보시길 바랍니다.

 

헤헤 

가셔서 어떤 케이크를 먹어야 할지 모른다면 

제가 올려놓은 디저트 모양을 

잘 기억해놓으셨다가 

그날 그 케이크가 있다면 

무조건 픽하시면 실패하실 리가 없어요

 

특히 저 파일애플 모양을 한 망고 케이크는

시그니처라고 할 수도 있으니

꼭 맛보세요! 너무 맛있으실 겁니다!

 

이상으로 라발스 스카이카페& 바 

후기를 줄이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는지 모르겠어요!

 

사실 디저트 사진이 더 있지만

쏜이 보면 놀랠까 봐 여기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부산으로 여행으로 오시거나 

어디를 가야 하지 고민하신다면

영도 라발스 스카이카페& 바

추천드려요!

 

맛도 풍경도 일석이조로 잡으실 수

있고! 주차도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편하게 들러보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 편은 라발스 호텔 조식도 알려드릴게요!

많이 기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