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대구 메리어트 호텔 호캉스 추천 -디럭스게스트룸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쏜입니다.

 

 

여러분들은 휴가 다녀오셨나요?

저는 킴이랑 함께 휴가를 보냈는데요

 

 

대구 메리어트호텔 중식당 - 이스트게이트 EG Tasting Dinner Course 찐 후기!

안녕하세요 쏜입니다 아~~~ 드디어 기다리던 여름휴가입니다!! 하지만..... 계획대로라면 서울에 가서 블루리본 스티커가 붙어있는 맛집 투어를 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4차 확산 때문에 포기

ddhouse.tistory.com

 

지난번 대구 메리어트 호텔 중식당 이스트게이트를 

시작으로 재대로된 호캉스와

대구 맛집 투어를 했는데요.

오늘은 호텔 투숙기에 대해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 대구 메리어트 호텔 "

 

 

대구 동구 신천동 326-1 2층

동대구역역 2번 출구에서 347m

0507-1487-7020

 

 

호텔 앞에 오니 

완공된지 얼마안된 깨끗한 모습의 

호텔건물이 똬당!! 

하고 모습을 들어냄니다

 

 

호텔은 늘 설레게 하는 

매력이 있어요 

 

 

입구를 지나 2층으로 올라오면 

직원분이 체온이랑 QR체크를 도와주시네요

 

대구 메리어트호텔은 편안한 분위기를 컨셉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제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보니 사용한 자제부터

가구, 카펫, 소품 특히 조명을 신경써서 보는데요

정말 배울것이 많네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로비에서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었어요 ㅎㅎ

 

참고로 로비 뒤쪽에 카페가 있어요.

 

 

제가 배정 받은 룸은 10층 이였는데요

호텔에서도 높은 층의 방이었어요 

 

엘리베리터를 올라와서 

복도를 걷고 있는데 

광고에서 보던 

룸서비스 로봇이 옆방에 와있었어요 귀엽~~

저 친구는 물같은 작은 물품을

룸서비스 하는걸로 알고있어요.

 

기회가 되면 한번 시켜 보세요

ㅋㅋ저희는 옆방 시키는거 어쩌다 보니

옆에서 구경했어요 

 

 

 

드디어 객실에 입장!!

호텔은 객실문을 열때가 가장 설레이는것 같아요.

 

 방번호는 1021호 디럭스 게스트룸 트윈배드 입니다!

킹베드를 받고 싶었지만 

휴가철이라 그런지 빈방이 없었나봐요

 

킹배드나 트윈배드나 가격은 비슷하니

취향대로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브라운계열의 컬러와

요즘 트렌드에 맞게 간접조명으로 

안락하고 편안한 느낌을 

연출했어요

 

우리집도 이렇게 했으면.... 

 

 

역시 오픈한지 6개월 밖에 안된 

신상 호텔답게 룸컨디션은 최상이네요

 

특히 저는 창가에 있는 쇼파가 맘에 들었어요

사실 호텔에 오면 테이블에 의자가 있는 방도

나쁘지는 않지만 

침대 이외에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쇼파가 있는 곳을 더 선호 한답니다.

 

 

입구에는 캐리어와 신발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오른쪽 문을 열면 금고와 옷걸이, 슬리퍼등 

같은 물건이라도 5성급은 다르게 

고급진 느낌이에요

 

캐리어 올리는곳 은근히

없어서 불편한데 여기는 

잘되어 있어서 편해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차 종류와

스낵바에는 먹을 수는 있지만 

먹을 수 없는 아이들이 

시원하게 보관되어 있어요

 

이왕이면 밖에서 다른 음료 미리 

사서 넣어 놓는것 추천해요!

 

 

 

침실 외에 가장 중요한 욕실입니다.

정말 우리집에도 이렇게 하고 싶을 정도로

이쁜 욕실 인테리어 입니다

 

욕실이 깨끗해서 안 찝찝해서 

좋았어요 굿굿 

 

 

 

깨끗한 세면대와 정돈된 각종 타올과

메리어트 호텔에서 사용하는 어메니티인 탄 제품이 

깔끔하게 놓여져 있어요

 

한가지 팁을 알려드리자면 

같은 객실이라도 욕실에 욕조가 있는 룸이 있고 

없는 룸이 있어서 

욕실을 원하신다면 

체크인 할때 욕실이 있는 방을 배정해 달라고 하시면 

최대한 찾아서 배정해 주실꺼에요!!

 

 

일단은 호텔이서 이래저래 

우여곡절이 있기는 했지만 친절하게

잘 응대 해주니까 좋았어요 

 

방 컨디션 유지도 좋고 

라운지가 이뻐서 사진 찍는

재미도 있고 해서 

 

충분히 가볼만한거 같아요 

일단 방컨디션 후기로 마무리 할게요!

 

나머지 사우나,수영장 등등 이용후기는

2탄으로 돌아 올게요!

 

대구 숙소 가실일 있으시면 

메리어트도 한번 추천해드릴게요 

 

걸어서 대구신세계백화점도 갈수 있고

가까운데 커피 맛집 치킨 맛집 등등이

많아서 이동이 편리 한거 같아요 

 

저희는 놀다가 대구신세계 백화점가서

마트 장봐서 놀았어요 완전 좋음ㅋㅋ

 

아무튼 다시 2탄으로 더 자세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