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기장 일광 신상카페 유현준교수가 설계한 로와맨션

반응형

 

가볼 만한 신상 카페 

 

" 로와맨션 " 

 

부산 기장군 일광면 학리 2길 6

051-723-9313

 

매일 10"00~22:00

 

* 주차 가능 *

 

 

 

안녕하세요 킴이에요!

 

비가 엄청 많이 내린 하루였지요?

다들 비 피해 없이 지나가셨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비가 많이 오는 주말에 

사람들을 피해 다녀온 기장에 새로 생긴

로와 맨션이라는 곳을 다녀온 후기 알려드릴게요 

 

 

저는 기장이나 일광 이쪽 카페에 

후기가 박한 편이에요 

 

🙌

 

일단은 큰 건물을 지어야 하다 보니 

그 금액이 음료나 디저트에 들어가 있다고

보면 돼요 

 

그래서 제일 문제가 비싸요 

그래서 블로그 인스타 후기를 믿지 않는 편 

 

다들 기장 일광 카페 갈 때는 꼭 명심하세요

리뷰에 조금이라도 음료가 맛없다는 곳은 

절대로 가지 않아요 

 

가격이 아무리 비싸도 맛있는 곳은 

OK!

 

하지만 가격 값 못하는 곳은 절대로 

안 갑니다! 그러면 거르시기 편하실 거예요

 

왜냐면 이런 생각도 없이 찾아가기엔

기름값 시간이 너무 아깝잖아요 

이런 꿀팁 정도 아시고 계시면 

아마 실패하실 일 없으실 거예요!

 

 

 

저는 로와 맨션을 찾아간 이유는 딱하나!

평소에 좋아하는 유현준 교수님이 설계했다고

해서 구경하러 갔어요!

 

 

너무 이쁘죠?

저기가 아마 시그니처 계단이지 싶어요 

비 오는 날인데도 운치가 있고 

좋았어요 날씨가 좋은 날도 좋지 싶어요 

 

 

 

반대쪽은 바다가 보여서 더 근사한 거 

같아요 주차장 쪽에서도 바다가 보였으면 

더 좋았을 테지만 약간 비밀 공간 느낌이에요 

밀실을 지나면 탁 트인 바다가 보이는 그런 느낌?

 

 

총총총 걸어 들어가면 예쁜 문이 나옵니다 

바로 들어갈 수 없어요 주변이 너무 이뻐서 

사진도 찍고 구경하고 들어가게 되더라고요 

 

 

확실히 제가 사진첩을 보니 커피가 아니라

건물을 구경하러 왔구나 하는 느낌 ㅋㅋ

 

 

빨간 계단은 약간 울렁울렁거려요 

혹시 고소공포증 있으시면 조심해서 올라가세요

전 좋았지만 ㅋㅋㅋ 

 

여기 밑에 공간도 너무 이뻤어요 

조명들이 잘 어우러져서 뭔가 

아늑한 느낌?

 

큰 공간이지만 여기는 썰렁한 느낌이 없어요 

따듯하고 아늑한 느낌이란 게 딱인 것 같아요 

 

 

저는 아인슈페너

쏜은 따뜻한 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했어요 

저녁에 막창을 먹으러 가기로 해서 

디저트는 꾹 참았어요 

 

 

 

이렇게 많은 디저트를 그냥 지나치다니

너무나 힘들었던 것 

 

 

플레이팅을 너무 잘해놔서 

솔직히 사진이 너무 이뻐서 

기분이 좋았어요!

 

 

 

근사하게 참 잘해놨어요 

깔끔하죠? 

 

일단 공간이 넉넉하지만 

차가워 보이지 않아요 

 

곳곳의 원목들이 잘 보안해 주고 있어요 

비 오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절대 을씨년스럽지 않았음 

 

 

야외 테이블을 보면 아 ~ 

날씨가 좋았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했어요! 

 

 

 

꺄 - 

 

제가 제일맘에 들었던 공간이에요

아 우리 집 휴식 공간도 이런 느낌이

있었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참 조명을 잘 쓰시는 거 같아요 

시간 때 별로 조명은 바뀌니까 

또 다른 느낌으로 사진 찍으실 수 있을 거예요 

 

사람도 없고 공간은 넓고 해서 

여기저기 다니면서 어디에 앉지 고민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다맘에들어서 진짜 엄청 고민했어요 

 

 

 

저기 위에 나무 테이블이 있는데 

진짜 너무 이뻐요 

밑에 비가 새어 들어오지 않았다면 

거기 앉았을 거예요 

아쉽아쉽 

 

 

카페인데 내부 구경한다고 

너무 등한시했죠?ㅋㅋㅋㅋ

 

 

아인슈페너와 아메리카노입니다.

커피를 받자마자 쏜이 인스타 해킹을 당하는

바람에 그가 아주 멘붕에 빠졌어요 

아주 지독한 해커에게 걸렸는지 

인스타가 너덜너덜 

 

 

불쌍한 쏜 

 

다들 해킹 늘 조심하세요 

비번 아이디 쉬운 거 하시면 안 되고 

비밀번호도 늘 바꿔줘야 해요!

 

 

로와 맨션 커피 이야기를 하자면 

아직은 부족한 맛! 

 

제가 추천해드리는 카페가 워낙 워낙!

맛있는 곳이라서 기름값 시간 등등 

아깝지 않은 곳 만 추천해드려요 

 

여기는 혹시 커피 맛을 따지시는 분들이라면

썽에 안차실 거예요 제가 그랬거든요 ㅋㅋㅋ

 

아무튼 혹시나 미리 말씀드리지만 

뷰 맛집 인테리어 맛집은 맞지만 커피 맛집은

아니니 명심하고 데이트 가세요!

 

 

2층으로 올라가니까 

확실히 바다가 바로 보이는 곳이 

인기가 많아요 웬만하면 그런 자리는 

사람들이 앉아 있을 거예요 

 

 

짜잔 -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 공간

쏜이 사진 많이 찍어 줬어요 

요즘 그가 사진이랑 동영상에 빠져서 

 

제법 그럴싸하게 찍어줘요 

넘나리 맘에 드는 것 ㅋㅋㅋ

 

잘 이쁘게 찍으시면 달빛에 비치는 느낌으로

찍을 수 있으니 한번 사람들 없을 때 도전해 보세요

 

 

 

별관 2층으로 올라가면 이런 심플한 공간이 

나와요 귀엽죠?

 

조명을 너무 잘 쓴 거 같아요 

공간 이용을 너무 잘한 거 같아요 

 

버려질 수 있는 공간이 많은데 

저렇게 잘 테이블을 이어놓고 

차가울 수 있는데 조명으로 따뜻하게 

만들었더라고요 

 

 

 

여기도 제가 맘에 들었던 곳 

종이배가 대롱대롱 

 

저기 맛은 편에 거울이 있는데 

거기서 좀 힙해 보이는 커플들이 

엄청 사진 찍더라고요 

 

가신다면 거울 쪽에서 이쁜 사진

많이 찍으세요!

 

 

 

헤헤 

어두워지니 출구 쪽 문도 

근사하더라고요 

 

그래서 찍었어요 

쏜이 걸려있군요 

 

 

헤헤 

 

기장 일광 신상 카페 로와 맨션

다녀온 후기 진으로 남겨 드려요 

 

가시기 전에 참고하세요 

 

여기는 커피는 그렇지만 

충분히 돈을 주고 가볼 만한 곳입니다 

 

예쁜 사진과 뷰를 얻을 수 있거든요

아마 두 가지가 없었다면 리뷰를 안 했을 수도 

있지만 

 

헤헤 

 


 

그리고 제가 여기 데이트나 부모님이랑

가면 좋을 것 같은 코스 하나 짜드릴게요 

 

" 전산가든 "

 

아귀찜 맛집 

 

부산 기장군 일광면 학리길 16

0507-1309-3756

 

운전하고 가면서 쏜한테도 

말해줬어요 여기 아귀찜 진짜 맛집이라고 

 

부산에서 제가 먹어 본 곳 중에 거의 

top 3 안에 들 정도로 맛있는 곳 

 

옛날 정서가 아직 살아 있어서 

투박할 수 있지만 진짜 아는 사람들은 

다가서 먹는 곳이에요 

 

엄마랑 가서 진짜 대만족하고 나왔어요

전산가든 갔다가 로와맨션 들리는 코스도 

좋을 것 같아요!

 

시간이 날 때 전산가든 리뷰도 하나 올려야겠어요 

오늘도 제 애정 맛집 하나 공개해드리고 갑니다!

 

 

흥미진진하게 읽으셨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총총총할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아시죠?

비 피해 없길 부디 간절히 바라면서 

맛있는 거 먹고 즐거운 힐링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