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커피 좋아하는 사람 다 모여라 - 대구 동대구역 애리스커피스탠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이예요 : )

 

오랜만에 글쓰는거 같아요 

요즘 너무 바빠서 글 쓸 수가 없었어요

한동안은 자주 찾아뵐수 있을 거 같아요 

 

부지런히 그동안 일상이야기 많이 

해드릴게요!

 

쏜과 함께 여름휴가로 사실

 골머리를 앓았어요 

 

원래는 서울이나 강릉이 쪽으로

너무 가고 싶었는데 

 

심해지는 코로나가 점점 저희 둘을 옥죄어 

오는 바람에 결국 저의 직업상 멀리 갈 수 없기에

 

가까운 대구로 결정했어요 

멀리 못 갔지만 그래도 알차게 

보내고 왔어요 

 

가자마자 발견한 보물 같은 대구 신세계백화점

근처 카페인데요대구 메리어트 호텔에서 

훨씬 더 가까우니까 혹시 거기로 

숙소 잡아서 가실 분들은 여기 꼭 

가보시길 추천 또 추천드려요! 

 

 

" 애리스커피스탠드 "

동대구역 근처 라테 맛집

 

대구 동구 동부로 32길 2 

동대구역역 2번 출구에서 406M

010-2426-3311

 

매일 09:00~22:00 

라스트 오더 21:00

 

대구 메리어트 호텔에서 걸어가기 좋아요

슬렁슬렁 걸어가면 한 5분이면 도착

하는 것 같아요!

 

날씨가 좀 더웠지만 충분히 

걸을 만했어요 

맛있는 커피를 위해서라면 

이 정도 거리는 껌입니다 ㅋㅋㅋ

 

 

외관 너무 취향저격

색감 예술 

그냥 봐도 맛있어 보이는 카페 아니겠어요?

 

으하하 

호텔에 체크인 걸어 놓고 

쏜을 재촉해서 빨리 갔어요 ㅋㅋ

 

 

내부는 생각보다 좁아요 

길게 빠진 인테리어라서 바깥쪽에는 

2명씩 4 테이블 정도 앉을 수 있고 

 

 

안쪽을 이렇게 ㄷ자 모양이라서 1인으로

오신 분들은 좋을 거 같아요 

좀 답답할 거 같지만 

 

커피 맛있으면 저는 OK입니다 ㅋㅋ

 

이렇게 메뉴가 있지만

답정녀

애리스 라테 주세요!!

 

가격 실화인가요 3,800원이래요

햐 -

 

왜 부산에 없어요!

왜 우리 집 앞에 없냐고요 ㅠㅠ

 

 

 

진짜 매일 사 먹을 자신 있는데

진짜 ㅠㅠ 

힝 

 

메뉴는 애리스 라테 2잔 

커피만 먹으면 아쉬우니까 

코블러+ 아이스크림 추가 

 

이렇게 시켰어요 

살구랑 복숭아 들어간 잼은 

직접 만드셨다고 하네요 

 

쿠키도 다 맛있어 보였어요

골고루 다 드셔 보세요 

 

아 참! 

 

코블러 COBBLER 가 생소할 수 있으니까

설명을 드리자면 

 

깊은 그릇에 담은 , 구운 과일 후식이래요

그위에 설탕 뿌린 두꺼운 비스킷을 얹는 건데요

 

포도주나 럼 위스키 등의 술에

과일 주스와 설탕을 섞어 만든

전통적인 펀치로 박하와 귤 조각으로 

장식하는 게 코블러래요!

 

꺄아 -

아주 아주 은혜로운 비주얼!

세상에 마상에 

 

제가 애리스라테를 인스타에서

보고 얼마나 앓이를 했는지 몰라요

꽂히면 가서 꼭 먹어봐야 하는 성격이라 

햐 -

 

저의 선택과 촉은 다르지 않았답니다

 

 

코블러도 기대 안 했는데 

제법 근사하더라고요 

아이스크림 추가 안 했으면 

좀 서운할 뻔했어요 

 

 

코블러는 아주 달아요

그런데 기분 나쁜 단맛은 아니고

찐한 살구 복숭아의 단맛이에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그 과일 단맛을

중화시켜줘서 ㅋㅋㅋ

 

쏜이 잼 다 먹었어요 

어린이 입맛 아니랄까 봐

ㅋㅋㅋㅋ

 

 

그냥 보고만 있어도 저 너무

행복했잖아요 ㅋㅋㅋ

 

뭐 꼴랑 커피로 그러겠냐고

하시겠지만 

커피 덕후에게는 아주 작고 큰

힐링 중 하나입니다.

 

현기증 나니까 빨리

먹어봐야겠죠?

쏜도 한입 먹어 보고 음 - 

맛있다면서 매우 만족해하더라고요 

 

 

이럴 때가 제일 좋죠 ㅋㅋㅋ

같이 맛이어야 하니까 

 

달달하고 부드럽고 끝 맛은

설탕의 거칠고 투박한 단맛이 

제 혀끝을 아주 즐겁게 한답니다 

 

진짜 아주 훌륭해요 

 

 

 

대구는 기본도 탄탄하지만 

정말 맛있는 라테 집이 많아요 

그리고 예쁘고 

 

아주 여심을 저격하는 곳이 제법

많아요 

 

근데 애리스커피스탠드는 

맛도 모양도 가격도 다잡았어요 

이런 진짜 혜자스런 카페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여기는 대구 놀러 갔는데 

안 가보면 진짜 후회할 곳 중 하나로 

제가 꼭 추천드려요 

 

실제로 메리어트에 머무는 동안

이틀 동안 체크아웃하기 전에

또 가서 사 먹었어요 ㅋㅋ

 

쏜도 적당히 맛있었으면 

가자고 할 때 안 갔을 텐데 

아침에 한잔을 거부 안 하더라고요 

 

 

뭐 여기는 칭찬밖에 할 게 없어서 

맛있다! 

 

대구 카페 TOP5 들 정도로 맛집이니까

그냥 가세요 무조건!

 

웬만한 대구 카페 다 가봤지만 

여기가 최고! 

 

대구 놀러 갈 일 있으면 쏜에게

또 데려다 달라고 할 참입니다 ㅋㅋ

 

 

한번 드셔 보시면 매일매일 애리스 라테 앓이

하는 저를 이해하실 거예요 

 

그리고 제일 좋은 건 아침 9시에 문을 

열어주신다고요 

 

사장님 진짜 최고!

오후 출근인 날이어서 다행히 9시 문

열자마자 가서 사 먹고 왔는데 

진짜 별거 아닌 거 같지만 

직장인에게 얼마나 커피가 단비 같은지 

아시죠?

 

휴 

커피 생각에 너무 흥분했네요 

데이트도 좋고 친구랑도 좋고 

좋은 사람과 맛있는 커피 먹으면서 

이야기하기 좋은 곳이에요 

 

기회가 된다면 꼭 들러보시길 

마시면서  커피잔 주변에 설탕이 줄어드는

아쉬움을 꼭 느껴 보시길 바라면서 

 

이상 대구 동대구역 카페 맛집 

애리스커피스탠드 리뷰를 마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으니까 

댓글 하트 아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