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서면 카페추천 전문 파티쉐가 만드는 베이커리맛집 Q라운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쏜입니다.

 

지난주는 흐리고 가끔 소나기도 오는 

날씨였죠?

그래서 그런지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함이 체감될 정도로

기온이 내려간것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이제 슬슬 라이딩의 계절이 다가오네요 ㅋㅋ

 

라이딩관련 글은 준비중에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오늘은 킴이랑 같이 지난달 방문했던

Q라운지가 내부 리뉴얼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재방문을 했어요

 

역시 돈많은 사장님은 달라도 다르네요

뭐가 달라졌나 해서 킴이랑 신속하게 방문을 했습니다.

 

" Q라운지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72 삼정타워 8층

서면역 2번출구에서 414m

0507-1345-3616

 

매일 09:30 ~ 23:30 

 

 

지난번 방문때는 낮에 왔었는데

이번엔 밤에 왔어요.

 

 

코로나 4단계라 넓은 매장에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분위는 더 좋아져서

조용히 담소를 나누기에는 좋았어요 

 

 

이번 리뉴얼과 동시에 

새로운 음료가 출시 되었네요

신상이라면 참을 수가 없죠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라

베이커리의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남아 있어서

선택장애가 있는 저에겐 힘든시간 이었지만 

킴에게는 다 먹을 수 없어서 힘든 시간이 었어요 ㅋㅋ

 

 

 

그래서 주문한 

 

Q브 쇼콜라 5,500원

피칸파이 7,500원

무화과 휘닝시에 3,000원

망고 요거트 6,800원

카페라때(디카페인) 5,500원

 

 

이번 신상 음료중 하나인 망고스무디 입니다.

부드럽고 시원한 스무디에 달달한 망고잼이 

풍미를 더하고 있어요

질리지 않는 달달함 이랄까?

 

 

킴이랑 맛있게 즐기고 

나가는 길에 칵테일바랑 피자바도 한컷하고 

찍었어요 !

 

다음 번에는 킴이 좋아하는 피바바나 

칵테일바로 가봐야겠어요 

 

차를 가져오니 맥주한잔 하기

어렵네요 

 

 

 

전시품도 리뉴얼 되어서 

눈으로 즐기는 재미도 

하나 더 늘었네요

 

올때마다 인테리어나 시즌메뉴 등등

바뀌고 있어서 오는 재미가 있어요 

 

와 서면에 이런곳이 있었구나

하실거예요 

 

 

어떠신가요?

서면에 가볼만한 넓고 커피와 빵이 

맛있는곳 알려드렸어요 

 

코로나만 좋아지면 보드게임도 하러

가고싶은 곳입니다 . 

 

이상으로 

낮에 와도 즐겁고 밤에 와도 즐거운

카멜레온 같은 매력이 함께하는 

Q라운지 리뷰를 마침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