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서면 카페추천 삼정타워 8층 Q라운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쏜입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었네요

예전이랑 다르게 

낮에는 35도까지 올라가고 

늦은 오후에는 소나기가 내리는 

열대기후처럼 변한 것 같아요.

 

결과적으로 울라프처럼

녹아내리고 있어요.

에어컨 없이는 살기 힘든 계절이라 

힘들어요.

 

이럴 때일수록 냉방병이나

배탈이 나지 않도록 건강관리

잘하셔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은 킴이랑 부산 서면에 있는

초대형 복합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 Q 라운지 "

 

부산진구 중앙대로 672 삼정타워 8층

서면역 2번 출구에서 418m

0507-1345-3616

 

 

대구 사람인 저는 처음 방문이었지만

부산에서는 꽤나 유명한 곳이었어요.

 

 

 

와~~

이렇게나 넓은 카페가 있다니 

단일면적으로는 제가 다녀본 카페 중에서 

가장 넓은 카페네요.

 

 

주위를 둘러보니 정면에는 칵테일바가 있고

왼쪽에는 피자나 파스타를 파는 곳

안쪽으로 들어가면 카페가 나오는 

신박한 조합인데 납득이 가는 구성이었어요.

 

 

이건 뭔가요? 

카페가 있는 공간에 들어오자마자 

대형 스크린이 반겨줍니다.

시원한 해변 영상이 나오니 여기가 

해변가 카페인듯한 착각이 듭니다.

 

 

정신을 차리고 

킴이 주문을 하는 동안에 

신속하게 베이커리 코너 구경을 합니다.

 

 

사진보다는 영상이 확실하겠죠?

킴은 빵순이라 보자마자 

꼬리를 사정없이 흔들어 재낍니다. 

물어보니 매일 아침 직접 빵을 굽는다고 하네요.

 

 

중간중간 재미있는 인테리어가 있어서

눈이 즐거운 곳이었어요.

여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비틀스 앨범 재킷을 

패러디한 그림도 있고

 

 

매장의 다른 쪽에는 

숲에 온듯한 분위기의 

공간이 있었어요.

 

넓은 공간을 하나의 인테리어로 두지 않고 

각각 다른 콘셉트로 꾸민 공간이 있어서

두 번 세 번 와도 질리지 않는 매력을 

가진 카페예요. 

 

 

매장을 돌아다니며 구경을 하는 동안에

주문한 음료와 베이커리가 나왔네요.

 

먹깨비 크림치즈 4,300원

쑥이네 케이크 8,000원

 

먹깨비 크림치즈는 초코초코 한 맛의

빵인 줄 알았는데

먹물 반죽에 안에는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서 

쫀득쫀득하고 크림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잘 어울리는 빵이에요.

 

달달한 프라페와 같이 먹으니 

너무나 궁합이 좋았어요.

 

쑥이네 케이크는 쓰지 않게 

쑥 비율을 잘 맞추었고 

인절미 가루랑 크림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자바칩프라페 6,500원

카라멜프라페 6,800원

 

음료는 이번에 새로 출시한 

신상 프라페예요!

 

평소에 단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자바칩 프라페

 

적당한 단맛을 원하신다면 

케러멜프라페를 추천드려요

 

 

먹음직스럽죠?

 

 

 

지금 신상 메뉴를 인스타에 업로드하면

와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맛난 프라페도 마시고 

이벤트 참가도 해보세요!

 

이곳에는 자유롭게 누워있는 사람들

친구들이랑 보드게임을 하는 사람들

공부하는 사람들

담소를 나누는 사람들까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수용할 수 있게

구성을 잘했구나 했어요

 

인테리어 하신 분이 보통분이 

아니신 거 같아요

 

 

나만 알기 아까운

부산의 힙스터들이 모이는 문화공간 카페

Q라운지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