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부산법조타운 빙수 맛집 - 오가다 쑥 크럼블 빙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쏜입니다.

무더운 여름에는 빙수가 제철이죠?

설빙에서 인절미 빙수만 먹다가

이번에는 오가다에서 신상 빙수가 

출시했다는 소식을 듣고 

킴이랑 급하게 출동하였습니다.

 

 

" 오가다 "

부산 법조타운점

 

 

부산 연제구 법원 남로 15번 길 19

거제역 10번 출구에서 79m

0507-1475-2789

 

 

주차는 매장 바로 앞

두 군데 주차장이 있는데 

아무 곳에 주차하고 주차증 받아오면 됩니다.

하지만 주차증에 도장을 받아가면 

전액 할인이 아니라 

주차 금액에서 1000원만 할인이 되니 

참고를 하시면 됩니다

 

 

 

매장에 넓어서 시원시원하고 

인테리어에 우드를 많이 써서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특이하게 5인 이상 앉아서 

이야기를 하거나 과제를 하거나 

세미나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코로나가 종식되면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오가다의 전략인지 사장님의 취향인지는 모르겠지만 

읽을거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요즘엔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많이 보는데 

예전엔 미용실, 카페, 병원, 은행 등등

가면 잡지가 있어서 많이 봤었는데

그때가 생각이 납니다. 

 

 

제가 매장을 구경하고 있는 동안 

답정녀인 킴은 신속하게 주문을 했어요

이럴 때만 빨라.....

 

오늘의 메뉴는 

 

쑥 크럼블 빙수

한라봉 요구르트 스무디

카페라테 아이스

약과

쌀빵

 

응???? 나니??

뭔가 엄청 많은데? 

약과랑 쌀빵까지?

 

이번 메뉴는 그녀가 쏘는 거라 

저에겐 결정권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맛난 것들이 많아서 기분이 좋네요.

 

 

 

이번에 나온 신상 

쑥 크럼블 빙수입니다.

비주얼 미쳤네요 

 

쑥이라고 해서 뭔가 어른스러운 느낌인 줄 알았는데

세상 귀엽네요.

 

쑥 어름에

토핑은 누룽지 과자와  쌀과자 아이스크림은 

한국적인 느낌이 뿜 뿜 합니다.

 

 

빙수만 있었으면 심심할 뻔했는데

이렇게 따뜻한 차와 같이 나오니

너무나 고급스러운 빙수가 되었습니다.

차가운 빙수를 달래줄

따뜻한 차 조합은 환상의 조합이네요.

오가다 메뉴 개발 팀분들 열일 하십니다.

 

 

 

 

쑥이랑 나뭇가지? 같은 애들이 

같이 있어서 약차 같은 맛이 납니다.

 

 

다음은 제가 주문한 한라봉 요구르트 스무디입니다.

사진만 봐도 무슨 맛인지 알 것 같죠? 

 

 

사진을 찍느라 인내심이 바닥이난 

저와 킴은 열심히 먹었습니다.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

 

쑥 크럼블 빙수는 쑥향이 살짝 나지만

딱 기분 좋을 정도의 쑥향이라 

애기 입맛인 저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빙수가 녹을수록 맛있었어요.

 

팥도 저가 깡통 팥이 아닌 

팥의 진한 맛을 느끼게 해주는 

고급스러운 찐 팥을 사용한 것 같아요.

 

고소한 누룽지 과자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쌀과자랑 같이 먹어도 맛있는 

맛들이 따로 놀지 않고 

다 같이 조화롭게 어울려서 먹는 동안 

입안이 행복했습니다.

 

 

빙수 마니아분들

이라면 그냥은 못 지나치지 겠죠?

 

 

풍성한 메뉴들 덕분에 

한 끼 든든하게 차려먹고 나왔어요.

 

몸에 좋은 쑥과

맛도 건강도 먹는 재미도 챙긴 

일석삼조 오가다 쑥 크럼블 빙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