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양산 현지인 추천 맛집 해양산국밥 북정점 - 얼큰우동국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입니다!

오늘도 하루 마무리 잘하셨나요?

 

저는 주 6일을 일하다 보니까 

이게 월요병인지 주말병인지

 

이제는 알 수 없을 만큼 

엄청 빠르게 시간을 흘려보내고 있어요!

 

그래서 신체 바이오리듬이 안 무너지도록

평소에 늘 신경 쓰는 편이에요!

 

먹는 것 쉬는 것 운동하는 것

등등 

 

 

이렇게 신경을 써야 겨우 남들 체력을

따라갈 수 있기 때문에 어쩔 수가 없어요

특히 먹는 것은 저에게 아주 중요한

부분인데요! 

 

오늘은 여름 대비 보양하는 가성비 국밥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 해양산 국밥 "

양산 북정점

 

경남 양산시 삼성 6길 10 양산 국밥

055-366-3544

 

매일 8시 오픈 ~ 10시 마감 

 

약간 이 집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요

얼큰우동이면 우동이지 

왜?

 

 

얼큰우동국밥이야? 할 수 있는데

진짜 우동+국밥이 들어간 

국밥이니까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 없어요

 

저는 1년 중 제일 많이 사 먹는 음식이 

아마 국밥일 정도로 좋아해요 

 

다행히 어쩌다 보니 사는 곳에 

늘 국밥 맛집이 있기도 했었어요 

 

한창 다이어터여서 1일 1 식 할 때

몸이 급격히 안 좋아질 때는 바로 

국밥 한 그릇이면 기력이 올라올 정도로 

저에게는 아주 의미가 있는 음식이에요

 

하지만 세상에 국밥 종류가 

엄청 많기 때문에 부산에 사신다면 

다양하게 꼭 드셔 보길 추천합니다.

 

다 같아 보여도 집집마다 천차만별

인 것이 국밥의 세계예요!

 

제가 따로 날을 잡아서 국밥 

찐 맛집도 소개해드릴게요!

 

 

내부는 제법 넓고 소박해요

점심에는 근처에 회사 분들이 

혼밥 하러 생각보다 많이 오는 곳이에요

신기한 곳 

 

원산지 국내산 자신감 보이시죠?

요즘 저런 거 속이면 안 되는데 

자신 있게 써놓으셨어요 그만큼

음식에 자신이 있다는 거겠죠?

 

지점이 전국에 4곳 정도 되는 거 같아요

본사는 하북면에 있고 

 

양산 증산, 구미 이렇게 있는 거 같아요

각자 거리가 가까운 곳에 가셔서 

먹어 보시는 거 추천이요!

 

엄마는 따로 국밥 저는 얼큰우동국밥

으로 선택!!

 

우동도 국밥도 포기할 수 없었어요..

 

 

따로국밥 7,000원

 

 

짜잔 - 

약간 신창 국밥?

 

생각나는 비주얼이었어요

신창 국밥도 처음에 보고 약간

충격이었는데 

 

여기는 고기가 얇아요 

국물은 확실히 국밥 쪽보다는 가락국수

국물 느낌 쪽이 더 가까워요 

 

보니까 호불호가 아까 있다고 했었잖아요

국밥 특유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싫어할 수 있어요!

 

고기도 얇아졌다고 하는 분들이 

있던데 얇아서 사실 먹을 때 

전 훨씬 편했어요 

 

고기가 너무 두꺼우면 

많은 고기를 먹을때 턱이 아플 때가

있는데 여기는 부드럽게 넘어가서 좋았어요!

 

 

우동국물근처의 맛이기 때문에 

살짝 달짝지근할 수 있어요!

참고하세요

 

 

 

다음은 저의 메뉴 

얼큰우동국밥 8,000원

 

 

일단 비주얼 합격!

아니 이모님이 제가 대식가인 줄 모르고

공깃밥은 너무 많은 거 같으면 

빼고 먹으라고 3번 정도 신신당부를 

하시더라고요 

 

으흠

저는 꿋꿋하게 면도 밥도 포기할 수

없기 때문에 둘 다 먹기로 했지요

 

김이랑 매운 고추양념이 듬뿍

올라가 있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안 매워요 절대로 ㅋㅋ

맵 찔이님들도 시식 가능

 

따로 청양고추나 고춧가루를

넣어도 될 만큼이니 모두가

드셔도 충분할 것 같아요!

 

우동면이랑 얇은고기가 

같이 말아서 먹으면 JMT

 

 

잡내를 잘 잡은 맑은 국물이어서 

생소하지만 특별해서 오랜만에 

즐겁게 먹은 것 같아요 

 

그리고 양이 엄청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지만 

저는 줄 때까지 맛나게 먹었어요 

 

2004년부터 2대가 운영하는 식당

이라서 뭔가 더 의미가 있는 국밥집 같아요!

 

특히 조만간 밀키 트도 만들어서 

마켓 컬리,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도

입점 예정이라고 하니까 

 

굳이 양산에 오지 않아도 전국에서

이맛을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저의 미각 해안은 맞을 거예요

아마 많은 분들이 더 많이 찾게 

될 겁니다 ㅋㅋㅋ

 

 

저같이 국밥을 좋아하고 

자주 먹지만 가끔 색다른 국밥이 생각난다

하시는 분들은 해양산 국밥 맛보러

한번 가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약간 올드하지만 올드하지 않는

얼큰우동국밥 종종 생각날 겁니다!

 

엇! 이게뭐야?

이게뭐지?

응?

 

이러다가 한그릇 뚝딱 가능!

 

먹고 나면 땀이 쫙~ 나고 개운해지니까

몸 풀러 가보세요!

 

조만간 쏜도 데리고 가봐야겠어요!

 

 

오늘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작은 공감과 큰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