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부산 애프터눈티 힐튼호텔 맥퀸즈라운지 다녀온 후기 !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이에요!

오랜만에 글 쓰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저는 긴긴 장마 시작으로 

좀 골골하고 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계절은 더운 여름인데

올해는 여름이 오기 전에 장마가

먼저 온 거 같아서 슬퍼요 

 

휴  -

긴 장마가 빠르게 지나가길

바라면서 축축 처지지만 컨디션

관리 잘하시길 바라요 

 

오늘 풀어볼 이야기는 

아난티 코브 부산 힐튼에 있는

 

" 맥퀸즈 라운지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051-509-1371

 

짜잔 - 

아난티 힐튼의 시그니처 장소죠?

여기서 무조건 사진 찍어야 해요

ㅋㅋㅋ

 

저도 처음 아난티 놀러 왔을 때

제법 찍었던 거 같아요 

 

전엔 친구 생일 겸 숙박으로

놀러 왔었는데 

이번에 애프터눈 티는 처음이라서

기대가 많이 됐어요!

 

누구나 그렇지만 호텔은

늘 사람을 설레게 하는 거 같아요

 

 

곳곳에 예쁜 공간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도 좋아요 

단점이 있다면 아닌 티는 바다 근처라서 

역광이라서 사진 찍기에 난이도가

좀 있어서 고려하셔야 해요 ㅋㅋ

 

예전에 친구 생일로 갔을 때는

이쁘게 하고 가서 사진도 참 많이

찍었어요! 이왕이면 예쁘게 하고

가셔서 이쁜 사진 많이 남겨오세요!

 

오늘 먹을 애프터눈 티 세트는

키토 제닉 애프터눈 티 세트 구요!


운영기간은 6월 1일~8월 31일까지

매일 14:00~17:00

금액은 2인 65,000원

 

기간 날짜 잘 체크하셔서 방문하세요!

 

메뉴는 혹시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려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힐튼 아너스 가입하면

애프터눈 티 세트 커피 같은 경우

바닐라라테까지 고를 수 있어요

차는 녹차까지요!

 

등급에 따라서 할인이 다르니 

가기 전에 참고하세요!

 

내부가 아기자기한 게 고급지고

예쁘죠?

위에서 한번 언급했지만

부산 힐튼은 진짜 

눈으로 보는 게 훨씬 이뻐요

사진으로 잘 안 담겨서 아쉽

 

 

시킨 음료가 가지런히

나왔어요!

 

전에는 라운지에서 스파게티 피자 같은

식사만 했었는데 

오랜만에 와서 커피만 봤는데도

설레기 있기 없기요 ㅋㅋ

 

그럴듯하죠?

부산 힐튼의 애프터눈 티는

감성으로 먹는답니다.

 

맛 50 풍경 50

꼭 이해하고 가셔야 해요 ㅋㅋㅋ

 

그말뜻인즉슨

크게 디저트 맛은 기대하시면 안돼요!

투숙했을 때 라운지에서 먹었던 디저트는

참 맛있었는데 

 

저같이 웬만한 맛있는 디저트를

찾아다니고 많이 먹는 사람들은

만족 못할 순 있어요 

 

하지만 

가끔 분위기 내러 가기 좋으니

답답할 때 종종 가서 

바다를 보면서 힐링하는 건

추천해요!

 

지금 당장은 홍콩이나 상해에서

즐기던 그런 정도의 맛이나 풍경은 아니지만

부산에서도 충분히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으니 

 

기념일이나 어딘가 가봐야겠다면 

부산힐튼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6만 5천 원의 행복이 아닌가 싶어요

 

커플 데이트나 친구랑 데이트 등등

추천합니다!

 

 

일단 떠나세요!ㅋㅋ

가보면 너무 좋으실겁니다 : )

 

저의 심플한 후기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기장 부산 힐튼 애프터눈 티

후기를 마칩니다!

 

 

 

힐튼부산

도심 속에서 만나는 완벽한 휴식처 힐튼부산

hiltonbusa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