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김해 갈비탕 맛집 with 부모님 "김해축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쏜입니다.

본격적인 여름철인데 건강관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바야흐로 여름은 보양식의 계절이죠?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려면 

미리미리 보양식으로 보충을 해야 합니다.

 

제가 초여름부터 땀삐질삐질 흘리고 

에어컨만 찾아서 그런지 

보다 못한 킴이 맛있고 보양이 되는 

갈비탕을 먹어야겠다며 

그녀의 추천으로 

김해에 있는 한우전문점으로 출발했습니다.

 

"김해 축산"

 

  

 

경남 김해시 대동로 15

불암역 2번 출구에서 186m

055-335-4700

 

 

 

저희는 차로 갔어요.

대형 한우 전문점이라 그런지 

주차공간이 엄청 넓었어요.

 

 

주차공간 넓은 거 보이시죠?

이 정도는 되어야지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올 것 같아요.

 

 

입구에는 식품의약 안전처장상을 받았다는 현수막도 걸려있네요.

위생적으로 안전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1층에는 정육을 파는 곳이 있는데 입구에 

이렇게 본격적인 소독기가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손뿐만 아니라 

전신소독이 가능할 것 같네요.

 

 

식당은 2층에 있는데요.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에요 

 

012

 

주문을 하면서 메뉴판을 보았어요.

김해 축산은 한우 숯불구이가 메인이지만 

오늘은 갈비탕과 육회비빔밥, 손수 떡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식사를 기다리는 동안에

매장 구경을 했어요.

놀이방도 있고

4인 테이블도 많지만

단체회식을 위한 독립된 공간도 여럿 있더라고요.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깔끔한 반찬들과 

신선한 육회가 올라간 비빔밥

보기만 해도 배속이 따뜻해지는 갈비탕

쫀득쫀득하면서 육즙 가득한 떡갈비까지 

오늘은 확실히 보양을 할 것 같습니다.

 

 

 

현기증이 나서 얼른 먹어보겠습니다. 

 

 

육회비빔밥은 밥을 넣어서 쓱쓱 비벼주고

 

 

떡갈비의 영농한 모습 보이시나요?

 

 

갈비탕은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 보니 사진도 못 찍었네요 

고기가 뼈에서 아주 쉽게 분리가 되고

입속에서 부드럽게 씹히는 것이 

좋은 고기를 썼다는 것이겠죠?

당연히 조리방법도 신경을 쓴 것 같고요.

국물도 깔끔하고 적당한 간에 

아주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오늘도 너무 맛있게 완식을 했습니다. 

 

 

올여름 부모님을 모시고 

식사를 하신다면 

몸에 좋고 보양을 할 수 있는 

갈비탕과 신선한 한우요리가 있는 

김해 축산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