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 와인샵 추천 가성비 좋은 바틀샵

반응형

안녕하세요 쏜입니다.

여름휴가가 지나가고 

언제 추석이 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젠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네요.

 

아무리 코로나지만 명절에는 친인척이나

고마운 분들에게 줄 선물을 

고민을 하잖아요? 

 

전에는 참치나 스팸, 식용유 선물세트나 

요즘에는 면역력을 높여주는 건강식품도 인기가 많은데요

사실 가격이 싸지도 않고 

받는 사람 입장에서 기억도 안 날 것 같아

이런 식상한 선물 말고 조금은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던 중 와인을 주기로 했어요

 

마트는 너무 흔하고 

주류 가계는 부담스럽고 

그래서 발견한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바틀샵 " 

 

부산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142

더샵 센텀파크 2차 상가 2동 106호

센텀역 2번 출구에서 318m

051-746-8033

 

매일 11:00 ~ 23:00

 

 

입구에 오시면 현재 행사에 대한 

입간판이 많으니 

쉽게 찾을 수 있을 수 있을 거예요.

 

 

매장은 아담한 크기에

수많은 와인들이

알차게 전시되어 있어요.

 

사실 와알못이라 

이렇게 많은 와인이 있으면

결정장애가 오기 때문에 

시간 절약을 위해

바로 사장님을 소환하니 

용도를 물어보시고는

설명을 해주셨어요.

 

 

 

그리고 여기 보시면 

각 와인마다 자세한 설명이 적힌 

카드가 있어서 와인에 대해 잘 몰라도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해서 나름 편리했어요.

 

 

가격대는 9천 원대부터 25만 원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와인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맥주나 소주를 대신 와인을 즐기시는

분들이 좋아할 만한 품목 위주로 구성이 되었다고 

사장님께서 말하시네요.

저렴한 제품이 많아서 

저도 사다 놓고 먹고 싶긴 했어요 

 

 

그리고 이곳 바틀 샵은 

와인뿐만 아니라 

수제 맥주도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요

요즘 곰표 맥주에

빠져있었는데 

이 녀석들은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갑자기 독일에서 먹었던 

흑맥주가 생각이 나네요 ㅠㅠ

 

 

그리고 이번에 한정판으로 들어온 

박세리 와인이 한자리 차지하고 있네요 

이건 무슨 맛일지 더 궁금하네요 

 

 

정신 차리고 

제가 원하는 추석선물용으로 구성된 

취향저격 와인 선물세트 메뉴판도 있어서 

선물을 선택하는 데 있어서

고민을 많이 덜었어요 

 

수많은 와인들 중에 

선물할 와인으로 어떤 걸 선택해야지 

고민을 하던 중에 

 

 

저를 시선을 끄는 아이들이 있었어요

뭔가 병도 이쁜데 

하얏트호텔에 들어가는

와인이라고 하니 

이런 건 선물로 하면 무조건 좋아할 것 같아서

이것도 선택을 했어요

 

 

입구에서 보았던 커피 이벤트는 

뭔지 물어보니 커피를 한잔 하면 

와인 가격의 10%를 적립해 준다고 하시네요.

굳이 여기서 커피를 

먹을 일이 있겠냐마는 

 

2만 원 이상되는 와인을 구입했을 때 

이득을 볼 것 같으니 

웬만하면 적립을 할 수는 있을 것 같깉합니다

 

저는 3만 원 와인을 구매했고 

다음에 재방문을 할 예정이라 

시원하게 아아 한잔하고 

10% 적립을 받았어요 

 

 

와인 전문샵이라고 해서 

예전 주류 가게 같이 

아제느낌 나는 곳일 거라 생각했는데

백화점 와인코너 보다 잘되어 있어서

놀랐어요

 

 

 

이곳 센텀 바틀샵에서는 

가성비 좋은 와인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을

추천드리면서 센텀시티에 위치한 와인전문점

바틀샵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