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연산동미용실 남자펌 잘하고 저렴한곳 - 라라헤어살롱 본점 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쏜입니다.

 

최근에 전국적으로  비가 많이 와서 

비 피해가 없으셨는지 모르겠네요

 

이제 조금만 있으면 추석이네요

예전에는 명절날이 다가오면 

피부관리실이나 네일숍으로 가서 

명절을 준비하곤 했는데요

 

코시국인 요즘에는 예전만큼은 

덜 가는 것 같아요

 

 

이때 킴 이가 머리 하러 가는 때를 맞춰

저의 머리 스타일도 바꿀 겸 

겸사겸사 펌을 하기로 했습니다.

 

" 라라헤어살롱 본점 "

 

 

부산 연제구 연수로 96-1 1층

몰만골역 1번 출구에서 535m

0507-1307-8323

 

*매일 10:00 ~ 20:00

 

 

주차는 맞은편 이마트에 하시고

나갈 때 이야기하시면 주차증을 끊어주시니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네요.

 

그렇게 이마트 연제점에 주차를 하고 

나오시면 길 건너 맞은편에 

라라헤어살롱 본점이 보입니다.

 

 

사실 좀 더 참았다가 하려고 했는데 

머리가 자꾸 너무 꾸불꾸불 해져서 

킴도 더이상은 오빠 안될것 같아 

 

 

라고 하는거예요 .. . 

저녁에 좋은곳 가기로 했는데 으흠 ..

어쩌지 고민하다가 오늘이 아니면 안되겠다 싶어서 

하기로 결정! 

 

 

 

킴이 가자고 하는곳으로 그냥

따라 왔는데 블링블링하고 좋더라구요 

맨날 남자들만 가는곳 가다가 

확실히 킴이 가는곳은 넓고 화사한 느낌의 미용실이였어요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대기하는 동안에도 편하게 있을 수 있었어요.

 

처음 가보는곳인데 인테리어도 멋지고

잘해 놨더라구요 

 

열심히 킴이 상담하는동안 혼자 

구경 구경 

 

 

 

 

저는 원래는 포마드 스타일로 있었는데 

매일 머리손질을 하는 것도 쉽지 않고 

포마드 왁스를 바르는 것이 

모발건강에 좋지 않은 것 같기고 해서

스타일도 바꿀 겸 

가르마 파마를 하기로 했어요. 

 

킴이도 포마드보다는 

가르마 펌을 더 선호하기도 했고요.

 

 

킴이가 먼저 시술을 시작했고 

마침 매장에 안마기가 있어서 

잠깐 몸도 풀 겸 안마기에 몸을 의탁했어요 

장거리 운전을 하다보니 피로가 쌓였어요 

 

 

 

미용실에 이런 고급 장비가 있다니 

아주 맘에 듭니다 ㅋㅋㅋ

 

 

 

 

안마를 하고 있는 동안 

남자 디자이너 선생님이 출근을 하셨고 

저는 그분 손에 이끌려 시술 준비를 했어요

 

그분과 헤어에 대한 상담을 했는데

결과적으로 20분을 이야기한 것 같았어요.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하기엔 

아직 앞머리 길이가 충분치 않다는 것과

 

다음에 펌을 하셔도 되지만 

지금 머릿결에 펌을 하면 원하는 컬이 

나오지 않을 수 있다고 하셔서 

고민을 했었네요 

 

 

킴은 제가 머리를 안하는줄 알았담니다 ㅋㅋㅋ

너무 상담을 오래해서 ㅋㅋㅋ

 

 

 

제가 미용실과 바버샵을 여러 군데

다녀봤지만 

이분처럼 긴 시간 상세하게 상담을 해주시는 분을

만난 적이 없었네요. 

솔직히 감동이었습니다.

 

그래서 더 믿음이 가서였는지 

이번에 1차 펌을 하고 

앞머리가 자라는 2달 후에 2차 펌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시술 전 헤어 상태를 보니 

정리도 되지 않고 엉망이네요 ㅠㅠ

 

 

커트는 펌을 하고 난 후에 

하기로 하고 

바로 말기 시작했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펌이라 

약품도 조금 센 걸로 들어가고 

롯트도 가는 걸로 했어요. 

 

시술을 하는 과정은 

다른 미용실과 다르지 않게 

진행이 되었답니다.

 

 

따란 시술이 완료되었습니다.

역시 컬이 들어가니 훨씬 좋아 보이네요. 

 

오랜만의 펌이라 컬이 들어간 

모습이 약간 어색했지만 

결과적으로 만족을 했습니다.

 

 

 

가르마 폄을 하기엔 앞머리의 길이가 

충분치 않아서 

일반 펌으로 했지만 

2달 후에 길이가 충분히 나오면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충분히 만들 수 있다고 하셨는데 

 

슬슬 확실히 자리를 잡아 가는거 같아요 

머리 좀 만 더 길어주면 한번 더 펌하러 가야겠어요 

 

깔끔하게 파마한 덕분에 저녁에 킴이랑 

저녁 데이트 예쁘게 하고 왔어요 

 

날씨도 좋아서 예쁜 사진도 많이 찍었네요 

 

 

맨날 바버샵이나 남자전용 미용실만

이용하다가 킴 따라서 한번 가본곳인데 

제법 가격도 머리도 나쁘지 않은것같아요 

 

남자분들 경우 저처럼 좀 생소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후기 였길 바라면서 

 

다음번에 2차 펌 후기도 남길 수 있으면 

남겨 보겠습니다 !!

 

 

내돈 내산이니까 깨알 아껴야 하지 않겠습니까

애초에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 

 

저날 전 모르고 네이버예약 안하고 가서 

할인을 못받고 왔어요 아쉽 . .. 

 

 

아무튼 기본 펌 비용도 다른 곳보다는

저렴한데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가면

5%로 할인

리뷰까지 하시면 추가 5% 할인도 되니

꼭 할인 받으세요 ㅋㅋㅋ아깝잖아요 

 

전 .. . 비록 받지 못했지만 .. . 하하 

 

 

 

깨알 저의 희생이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남자 펌 제법 잘하는 

부산 연산동 미용실 라라헤어살롱 본점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