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베스트루이스헤밀턴호텔 광안점 시그니처 킹 솔직후기 (aka.도끼호텔)

반응형

안녕하세요 쏜입니다.

저희는 생일 때마다 분위기 좋은 호텔에서

선물도 주고 맛있는 것도 먹고

1년에 한 번 있는 날을 

조금은 특별하게 보내는데요 

 

두둥!!!

얼마 전 그날이 돌아왔습니다. 

바로 저의 생일이었는데요.

 

 

이번엔 어디서 숙박할지 고민을 하다가.

광안리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의

객실은 시그니처 킹을 선택했어요.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76

051-760-0808

 

http://www.bestlouishamilton.com

 

BEST LOUIS HAMILTON HOTEL

최초의 비지니스 부티크 호텔 로컬브랜드 - 하이엔드 디자인과 감성, 휴식이 공존하는 부티크 호텔

www.bestlouishamilton.com

 

검색을 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도끼 호텔로 유명하더라고요.

 

도끼의 힙하고 화려한 느낌으로 

콘셉트로 잡고 인테리어를 했더라고요. 

 

지금까지 여러 호텔을 다녀봤지만

대부분 고급스럽고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객실이었는데

이곳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은 

번쩍번쩍하고 화려한 느낌이라

한 번은 가볼만하겠더라고요 ㅋㅋ

 

 

입구부터 영화제 시상식 입구 같은 

붉은 카펫이 깔려 있어서 

시작부터 심상치가 않았습니다. 

 

 

이곳은 별 2개짜리 호텔이라고 

간판에서 알려줍니다.

 

 

역시 입구부터 블링블링합니다 ㅎㅎㅎ

1층에는 리셉션과 

식사도 할 수 있는 카페가 있었는데요.

 

일반적으로 뷔페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아니라

단품으로 음식들이 나오는

브런치카페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조식은 솔직히 먹고 싶은 느낌은

아니어서 따로 신청하지는 않았습니다.

 

광안리 해변가에 나가면 훨씬 이쁘고 맛있는 

브런치들이 많기 때문이죠 ㅋㅋ

 

그런데 한 가지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호텔의 위치가 광안리 회타운 옆이라

1층에서 비린 한 냄새가 난다는 것이었습니다.

리셉션이나 카페가 2층에 있었으면 

좀 더 쾌적했을 것 같아서 아쉬웠어요.

 

체크인을 하고 객실로 올라갔어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

 

이건 거울의 방? ㅋㅋㅋ

 

 

복도 자체는 넓고 긴 구조는 아니었지만

벽이 온통 거울이라 

순간 방향감각을 잃었어요 ㅋㅋㅋ

영화를 보면 주인공이 거울의 방에 들어가서 

헤매는 장면이 나오잖아요? 

킴이랑 같이 혼란에 걸린 사람처럼 잠깐

정신을 못 차렸어요 ㅋㅋ

 

 

 

드디어 객실에 들어왔습니다. 

 

객실은 시그니처 킹 객실로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 광안점에서 

가장 기본 객실 같았어요.

 

평일에는 5~7만 원 정도 하고 

주말에는 9~10만 원 정도 했습니다.

 

저는 네이버 호텔에서 아고다를 경유해 토~일 1박 

약 96,542원에 객실을 예약했습니다.

 

 

역시 도끼 호텔답게

입구부터 객실까지 놀라움의 연속이네요 ㅋ

카펫부터 시작해서 

가구, 욕실까지 블링블링합니다. 

 

부티끄 호텔답게 눈이 즐거운 호텔이네요.

 

 

카펫에 얼룩이 있는 것 말고는  

객실 컨디션은 전반적으로 괜찮았어요.

 

 

기본적으로 있어야 할 물품은 다 있고요.

청소 상태도 좋았습니다.

 

 

객실이 작다 보니 욕실과 화장실이

따로 분리되어있고 

중간에 세면대가 있더라고요. 

침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화장실을 이용할 때 살짝 

민망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어메니티는 나쁘지 않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고요.

 

저희는 혹시나 해서 라 발스 호텔에서 이벤트로 받은 

어메니티를 가져가서 불편함은 없었어요.

 

 

객실의 사이즈가 어느 정도 가늠이 되시나요?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작다고 느껴질 수도 있어요

이점 참고하시면 돼요.

 

광안리에 위치해 있는 

호텔 가격을 생각했을 때 

가성비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이 되었어요.

아마 코로나가 아니었다면 더 비싸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고, 내부 바닥이나 이런게 좀 더 정리가

되면 좋았을거같아요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지만 

다른 호텔과는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친구나 연인과의 파티 같은 행사가 있을 때

추천드릴 수 있는 호텔이라 생각하면서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 광안점 

시그니처 킹 솔직 리뷰를 마칩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