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대구 커플데이트 추천 - 대구 커플 피부관리 우미뷰티 다녀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이에요!

 

날씨가 덥고 습한데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요즘에 코로나가 더 심해져서

이래저래 쏜이랑 휴가도 못 잡고 

심란해하고 있는 몇 주입니다. 

 

날이 갈수록 더 심해져서 왠지 

전부 4단계로 떨어질 거 같아요 흑흑 

 

 

너무나 속상하지만 그래도 조심 또 조심

해야 하니까 다들 건강 잘 챙기시고요 

 

요즘 코시국에 데이트 남들은 어떻게 

하고 있나 궁금해하실까 봐 

 

저도 뭘 해야 할까 고민 고민하다가 

쏜이 요즘 바깥일이 많아서 타기도

타고 , 저는 늘 에어컨 밑에 있다 보니

피부가 엄청 건조해졌어요 

 

둘 다 엄청 피부에 신경 쓰는 타입인데도

집에서 하는 홈케어는 한계가 있잖아요 

 

그래서 예전 쏜은 직장 근처에 괜찮은 

피부관리샵이 있나 서치 하기 시작했어요 

 

 

일단은 넓고 쾌적해야 한다

가까워야 한다 딱 2가지였어서 

쏜 몰래 서프라이즈 예약을 했지요 

 

" 우미뷰티 "

 

 

대구 중구 명륜로 23길 97 드림빌딩 3층

반월당역 6번 출구에서 106M

010-4256-0322

 

 

저는 쏜 직장 근처라서 엄청 익숙한 곳이라

반월당 지하철역에서 쉽게 찾아갔어요

 

반월당 네거리에서 하나은행 대구 초등학교

초입에 있어요 저 근처에 젤 높은 건물이 

덩그러니 있어서 찾기 쉬울 거예요

 

 

주차장도 넓어요 저희는 

다른 곳에 주차하고 왔지만 

안심하고 자차로 와도 될 것 같아요

사실 지하철이 가까워서 지하철도 

추천추천 

 

쏜이 어디 가냐고 하길래

우리 "피부관리하러 갑니다"라고 

했더니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그는 깔롱 쟁이라서 저보다 관리하는

남자거든요 

 

다행히 서프라이즈는 성공적이었고 

둘이 신나게 총총총 들어갔어요 

 

 

커도 이렇게 까지 클 줄 몰랐는데 

샵 클래스가 달라요 달라! 

 

 

 

 

커플 브라질리언 이런 것도

있어요 요즘에 커플로 피부관리, 브라질리언 

왁싱 많이 해서 한번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www.instagram.com/woomi_beauty/

 

 

 

아 역시 저의 서치는 틀리지 않았어요

깔끔하고 너무 좋아요 입구부터 만족 만족

 

 

저도 쏜도 커플 마사지는 처음이라서 

약간 부끄부끄하게 들어갔어요 

그런데 ㅋㅋㅋ 세상 싹싹하신 원장님이

반갑게 맞이 해주셔서 다행히 긴장이 

풀렸어요 ㅋㅋㅋ

 

 

대기하는 동안 슬쩍 봤는데 

엄청 넓어요 쾌적하고 

들어가자마자 기분이 좋아지고 편안해지는

공간이 천지더라고요 

 

 

 

오빠 회사 근처에 이런 곳이 있어서 

하면서 ㅋㅋ제가 찾고도 놀램 ㅋㅋㅋ

 

 

 

간단하게 이름이랑 예약시간 알려주면

방으로 안내해 주실 거예요 

저기 보라색 문이 여기 뷰티샵의 밀실!?

이더라고요 ㅋㅋㅋ

특별한 공간 

 

짜잔 - 

너무 이쁘죠?

아 진짜 완전 보라카이 온 줄 알았어요

색감도 너무 이쁘고 

소품 하나하나 제맘에 쏙 들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색깔을 다 

넣어 놓으셨어요 이럴 수가 

 

 

정말 맘에 들지 않는 곳이 없더라고요

주말까지 열심히 일하고 

부산에서 쏜보러 대구까지 갔는데 

우미뷰티 밀실에 들어가자마자 

하루 반나절 피로가 싹 - 하고 풀렸어요 

 

 

보라보라 한 색깔인데 벽에

칠해놓으니까 너무 이쁘지 않아요?

진짜 색깔 선정 탁월 하신 듯 

 

쏜은 상의 탈의를 하고 

저는 가운을 입고 그러면 준비 끝!

 

 

짠 - 

다소 곧 하게 누운 우리 두 사람

ㅋㅋㅋㅋ

 

빨리 예뻐지고 싶어요!

꿀피부 꿀피부!

 

 

저는 열심히 옆에서 원장님

손길에 푹 빠져서 관리받는다고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

 

쏜은 잘 찍어 뒀네요 

뭔가 이런 게 추억인 거 같아요 ㅋㅋㅋ

남자 친구랑 피부관리받기라니

세상이 좋아져서 너무 좋네요 

다행히 쏜도 이런 걸 좋아하니 

저랑 잘 맞아요 

 

세상 얌전히 누워있네요 

 

 

 

남자 원장님 손 진짜 야무지시데요

쏜이 왠만하면 만족안하는데 

엄청 만족함 ㅋㅋㅋ 

 

남자의 손길에 그가 반하다니 ㅋㅋ

 

 

쏜이 받는 동안 저도 

열심히 원장님 은총을 받고 

있었지요 둘 다 점점 피부가 좋아지고 있죠?

 

광이 광이 나기 시작했어요

저는 엄청 건조한 상태여서 

더 신경을 써주셨어요 

건조할 줄은 알았는데 이렇게 

건조할 줄이야 

 

 

원래 마사지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원장님 손길이 저도 너무 좋더라고요 

역시 전문가 손길은 달라 달라 

 

뭉친 부분을 혈액순환이 잘되게

부드럽게 잘 풀어주셨어요 

 

덕분에 릴랙스 ~

 

 

마무리는 골드팩? 

으로 했어요! 원장님 귀엽지 않으신가요?

ㅋㅋㅋㅋ 

 

제가 커플 데이트 피부관리로 블로그 올릴 거예요

원장님 야무지게 찍어주세요 

라고 주문을 했더니 

 

두 원장님이 막 꽁냥 꽁냥 하시면서 

ㅋㅋㅋ 저희 둘이 누워 있는 동안

세상 열심히 찍어주셨어요 ㅋㅋ

 

아 이거 우리 둘만 들어서 

아쉬움 ㅋㅋㅋㅋ

 

엄청 ㅋㅋ 다정하고 친절하심 ㅋㅋ

관리받는 내내 심심하지가

않았어요 ㅋㅋ 약간 긴장하고 있었는데

두 분의 귀여움 때문에 

편안했음 ㅋㅋㅋㅋ 

 

 

 

 

힛 

사진으로 보니까 또 받으러

가고 싶어요.. 해 - 

관리는 언제나 좋은 것 

 

저는 외국에서만 받아보고

한국에서는 쏜이랑 병원 이외에 

피부관리숍에서는 처음 받아봤는데

사람들이 왜 가는 줄 알겠어요 

 

좀 일주일 동안 피로도 쌓이고 

잡념이 많을 때는 뷰티샵 정말 추천해요 

 

 

 

 

보이시나요?

둘 다 피부 블링블링해져서

기분이 좋아가지고 

신났어요 ㅋㅋㅋ

 

둘 다 얼굴에 수분이 뿝어져나옴 

전 특히 더 많이 발라 주셔 가지고

감사하게도 헤헤 

 

어머.. 너무 좋아서 잇몸이 컨트롤이

안되고 만개를 했네요 맙소사 

못 본 척해주실래요?ㅋㅋㅋ

 

 

 

사랑해요 원장님 

피부에 심폐소생해주셨어요 

ㅋㅋㅋ

 

 

저날 짜지도 않았는데 오빠랑 커플 셔츠

돼버렸어서 원장님이 칭찬해주심 ㅋㅋ

 

피부톤이 어두웠는데 

들어갈 때랑 나올 때랑 한 두 톤은 밟아져서

나왔어요 ㅋㅋ

 

저는 옷 갈아입는다고 늦게 나왔는데 

쏜은 밖에서 원장님이랑 새로운 상담받고 있어서

빵 터짐 ㅋㅋㅋㅋ

 

 

 

그가 밖에서 깨알 매실차까지 얻어 마시고

있을 줄이.. 그는 왁싱에 관심이 많아서 

왁싱 상담을 받고 있더라고요 

 

다음에 또 오자면서 ㅋㅋ

 

혹시나 도움이 될까 해서 

여자 원장님 명함은 보라색이고 

 

 

 

남자 원장님 명함은 검은색이에요

저희처럼 커플로 대구에서 피부관리를 

생각하신다면 보시고 예약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우미뷰티에서 물광피부로

새로 태어나고 다음 주나 다다음주쯤에

쏜의 다리 왁싱과 저는 속눈썹 펌을 

하러 갈까 계획하고 있어요 

 

이래서 피부관리는 한번 하면 

끝이 없는데 

 

아무래도 쏜이 맛 들린 듯 

큰일이네요 

 

그래도 요즘 관리는 매너 아니겠어요?

 

오늘 커플 피부관리 데이트 이야기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요즘 커플들은 뭐하나요?

궁금해하실까 봐 깨알 피부관리 데이트

기록 겸 올려봤어요 

 

재미있게 읽으셨길 바라면서 

이상으로 대구 커플 피부관리하기 좋은 곳

우미뷰티 리뷰를 마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간단한 하트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