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바디프로필을 위한 첫걸음은 바름퍼스널트레이닝에서 - 대구 칠곡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쏜입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관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하루하루 녹아내리고 있어요. 

 

체력이 약한 건지 

몸 관리를 안한탓인지

문제가 있다는 건 알고 있지만

더워서 에어컨 옆에만 

붙어있는 저에게 톡이 옵니다.

 

 

 

친한 후배가

바디 프로필을 찍었다고 자랑을 하더군요.

1년 전엔 분명 먹을 거 좋아하는 뚠뚠이였는데

무슨 일이 있었는지 

식단과 쇠질을 통해

단기간에 몸을 만든 후배가

대단하기도 하고 

부럽기도 했습니다.

 

저도 바디 프로필을 목표로 하고 있기에

더욱더 강하게 쇠질을 하긴 해야 하는데

혼자서 하니 생각보다 

진척이 없어서 

전문가를 찾기로 했습니다.

 

"바름퍼스널 트레이닝 칠곡점"

 

 

대구 북구 동천동 24길 17 4층

팔거역 4번 출구에서 557m

0507-1406-9724

 

입구는 작지만 들어가면 넓은 공간이 나오니 

처음 오시는 분은 당황하지 마세요.

 

 

내부 공간은 충분히 넓어서 

운동을 하는 동안에 답답하거나 

정체가 되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요.

 

 

 

내부 전경입니다.

PT샵 특징이 예약제 이기 때문에

한 번에 많은 회원님들이 

몰리는 경우는 없다네요.

 

제가 가는 시간에는 

아주 쾌적한 운동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게시판에는 이곳을 책임 지시는

전문 트레이너의 간단한 프로필과 

공지사항이 있네요.

 

제가 도수 치료사 출신이라 그런지

개인적으로 사람의 몸을 다루는 

직업을 가진 분들이라면 

학력과 경력을 많이 따지는 편입니다.

 

 

인체는 공부를 해도 끝이 없고

항상 새로운 논문이나 

새로운 운동 테크닉이 나오기 때문에 

부지런히 공부하지 않으면 

뒤쳐지기 때문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곳에서 

근무하시는 트레이너 선생님들은 

제기준에서는 합격입니다. 

 

 

 

 

처음에 오게 되면 트레이너분이 

상담을 하게 되고 

다이어트, 바디 프로필, 체형교정 등 

고객이 원하는 형태를 선택하면

그에 맞는 운동기간과 운동 과정, 금액을 설명해주십니다.

 

 

설명이 끝나면 

각종 테스트가 이루어집니다.

개인마다 체격, 근력 등 모든 면에서 차이가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운동과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서 

이러한 테스트를 통해 얻은 

테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운동이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루 운동이 마무리되면 

담당 트레이너 분이 오늘 했던 운동과

다음날 해야 할 운동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시네요.

 

바른퍼스널트레이닝에서는 

회원을 위한 밀착관리가 들어가는 

시스템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PT샵의 

모습이 이런 모습이 아닌가 싶네요.

 

 

 

각종 기구를 사용 후에 

소독은 필수겠지요? 

일하는 트레이너분들은 힘들겠지만 

회원의 입장에서는 

아주 바람직한 모습입니다.

 

 

기구가 다양하게 있으면 

할 수 있는 운동의 종류가 늘어나고 

시설을 이용하는 회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어서 

저는 시설에 투자를 많이 하는 PT샵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어요.

 

 

샤워룸 입구에 각 잡힌 수건을 

보고 관리하시는 분의 

깔끔한 성격을 알 수 있더라고요. 

시설의 청결은 아주 중요하나깐요.

 

 

아!!

중요한 주차장 설명을 안 했네요!

이곳 칠곡 3 지구는 길거리 주차가 

힘든 곳이라 격정을 했는데

건물 내부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오늘의 리뷰 잘 보셨나요?

요즘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나 바디 프로필을 찍기 위해

헬스장에서 땀을 흘리고 외로운 쇠질을 하지만

생각보다 변화가 없는 몸상태 때문에

멘틀을 잡기가 쉽지는 않잖아요?

 

 

이럴 때 필요한 건 전문가의 지식과 채찍질!!

그런 의미에서 이곳 바름퍼스널트레이닝 센터의

시설과 전문가의 코칭은 많은 도움이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숨겨둔 식스팩을 찾는 그날까지

열심히 쇠질해야겠어요 

 

더운 여름 건강관리 잘하시고

몸의 변화 간간히 올리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바름퍼스널트레이닝 공식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문의 053-311-9724(칠곡점) 053-981-9724(연경점) 대구북구동천로24길17,4층(칠곡점) 대구북구연경중앙로3길21,8층 자세교정 / 재활운동 / 근력향상 / 다이어트 / 성장관리 / 노인체력관리 / 전문직 체력 강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