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대구반야월맛집] 얼큰한 칼국수와 파전 맛집 - 신기한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쏜입니다.

분명히 가을 날씨인데 왜 이리 더운 건지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 난감하네요 

 

이럴 때일수록 감기에 쉽게 걸릴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며칠 전에 혁신도시에 위치한 코스트코에서 

쇼핑을 하고 저도 그렇고 엄마도 배가 고파서

뭘 먹을지 하다가 

칼국수를 드시고 싶다는 엄마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폭풍 검색을 한 끝에 발견한 식당이 었는데 

푸짐하고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 신기한면 반야월점 " 

 

 

대구 동구 경안로 770

반야월역 1번 출구에서 652m

053-962-5004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전용 주차장 있음

포장 가능

 

 

 

도로가에 있는 식당이라 주차장이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건물 뒤편에 주차를 할 수 있는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안심하고 주차를 했어요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잘 정돈된 모습이었어요 

청소도 자주 하시는지 청결했고요

 

 

오래된 LP판과 

수많은 카세트테이프

오래전에 쓰였던 물품들이

신기한 면 사장의 취미가 어떤 건지

안 물어봐도 알 것 같네요 

 

 

배가 고프니 얼른 메뉴판을 보고 

얼큰 고기 칼국수 

바지락 칼국수

그리고 해물파전을 주문했어요

 

 

곧 반찬이 준비되었네요

식자재마트에서 구입한 반찬이 아닌

신기한 면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반찬이라 

집에서 먹는 맛도 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엄마도 맛있다고 하시네요

 

 

이 메뉴를 시킨다고 하니 

사장님이 엄청 매울 거라고 하셔서 

살짝 걱정했는데 

이런 비주얼에는 매워야 하는 거 아니겠어요?

 

 

칼국수가 너무 뜨거워서 

사진을 찍는 순간 렌즈에 

김이 서렸네요 ㅎㅎ

 

그래도 면치기 한번 해주시고 

맛을 보니 

생각보다 엄청 매운 정도는 아니고 

신라면이랑 비슷하거나 조금 더 매운 정도였어요

 

하지만 얼굴에서는 폭포 같은 땀이 

흐르는 건 안 비밀입니다.

 

 

엄마가 주문한 바지락 칼국수는 

깔끔한 국물에 한 끼 식사로는 

부족하지 않은 양까지 

 

 

요즘 같이 물가가 치솟는 이때

푸짐하게 내놓기 쉽지 않은데

비주얼부터 푸짐해서 너무 좋았어요 

 

 

칼국수의 영원한 단짝

해물파전도 같이 나왔어요!!

사진으로는 작아 보이지만 

사이즈가 크고 푸짐해서 

결국 다 못 먹었네요 

 

약간 아쉬운 건 오징어가 한 곳에 

집중되어 있는 정도? 

 

 

이 정도면 사이즈 가늠이 되시겠죠?

건장한 남성 2명이 먹어도 전혀 부족하지 않은 

푸짐함이었어요

 

그렇게 저와 엄마는 코스트로 투어로 

피곤한 몸과 배고픔을 

신기한 면에서 

100% 충전하고 귀가했습니다.

 

제가 대구 율하동에서 7년을 

살았지만 이렇게 가까운 곳에 

맛집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네요 

저렴한 가격에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한 식당을 못 알아봤는지

칼국수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도

너무나 궁금해지네요 

다음에 친한 동생이랑 올 날을 기다리며

반야월 신기한 면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