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경성대 데이트 마마도마 - 맛있는 연어덮밥 초밥 먹고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쏜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는것 같아요 

요즘 하는 일이 너무 바빠서 

킴이랑 자주 글을 못남기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깨알 경성대 나들이 다녀온

이야기 남겨 볼게요! 

 

 

"마마도마"



부산 남구 수영로 334 번길 32 1층
경성대, 부경대역 1번 출구에서 234m
0507 - 1374 - 9721

영업시간 10:40 ~ 21:00

주차x



부경대 대학로는 주차가 쉽지 않아서
지하철을 이용하는 편이지만
오늘은 주말 점심때라
다행히 골목길에 주차를 할수 있었어요

그렇게 주린배를 부여잡고
도착한 마마도마는 입구부터
초밥전문점 같은 느낌을 주고 있었어요



배고파서 정신이 혼미 하지만
메뉴판을 확인하는건 필수겠죠?

초밥과 롤, 덮밥 종류들이
주를 이루고 있었어요

대학가라 그런지 가격도 합리적이네요


학생들의 주머니 사정에 맞게
가성비 세트메뉴를
한눈에 보기 좋게 표시한것도
사장님의 센스겠죠?



실내 인테리어는
일본식 느낌을 내기위해
우드를 많이 사용해서
따뜻한 분위기를 내고 있었어요



혼밥이 많은 요즘 1인용 좌석도
배치를 해서 손님의 니즈를
잘 반영하고 있는것 같아요



벽에는 음식을 먹을 때 도움이 되는
문구와 신메뉴? 를 소개하는 안내문도
있었어요

뭔가 맛있어 보여서 저는 흩뿌린덮밥을
주문했어요 ㅎㅎ
친구는 연어덮밥을 주문했고
추가로 마마도마 초밥을 주문했어요



연어 덮밥이 나왔어요!!
신선한 연어의 반짝반짝한
모습이 너무 먹음직 스러워보이죠?

연어동영상

간도 적당해서
연어의 맛이 아주 잘 느껴졌어요
연어만 먹어도 맛있고
밥이랑 같이 쓱쓱 비벼 먹어도 맛있네요



다음은 흩뿌린덮밥이에요
밥위에 각종 회들이 올라가 있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모습이에요

한숟갈 먹을 때마다
쫀득한 회들이 입안을 즐겁게 하는
신기한 맛이네요

동영상

회덮밥을 좋아하시면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마마도마의 대표메뉴인
초밥 11p 가 나왔어요


초밥집 답게 회들이 신선해서
자꾸 손이가는 애들이네요
회전 초밥집에서 나오는
초밥보다 훨씬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메뉴마다 나오는 우동인데
저희가 3가지 메뉴를 시켰잔아요?

우동도 세그릇이 나와서 살짝 당황했네요
이럴땐 인원수대로 합쳐서 나왔으면
좋았을것 같았어요


모든 메뉴가 나왔어요
알록달록한 색에 눈이 즐겁네요
배 고플때 와서 그런지
말도 없이 정신없게 먹었어요

역시 대학가에 있는 식당이라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한 재료들로 만든 초밥이라
아주 즐거운 식사 였어요

제가 학생때는 국밥이나 중국집
그리고 찌게집이 주를 이루었는데
요즘에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 부럽기만 했어요

부경대 경성대 대학가에서
신선한 초밥을 맛보고 싶다면
마마도마에 오셔서
즐거운 식사를 하셨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