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DF10A9500CG 크리스탈 미러 설치 후기 1탄 !

반응형

출처 삼성닷컴 공식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쏜입니다
드디어 저의 개인적인 숙원사업 중 하나인
에어드레서를 구입했습니다~~!!


작년에 이사를 오면서 실내 인테리어를 했었는데
예상보다 견적이 많이 나오는 바람에 코인 부족으로 구입을 미루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드레스룸은 완성되었으나 마지막 조각인 에어드레서 자리만 비어 있었는데요

더 이상 미룰 수 없어서 큰 맘먹고 구입을 결정했습니다.

 


 에어드레서 구입을 하고 원하는 날짜에 신청을 하면
배송 전날 카톡으로 알림이 옵니다.
확인 문자 보내면 배송 당일 오전 중에 기사님으로부터 연락이 오고 
방문 시간 조율하고 기다리면 됩니다. ㅎㅎㅎ

 


저의 집은 다가구 주택  4층인데 건물에 엘리베이터가 없는 관계로
사다리차(일명 스카이)랑 같이 오게 되는데
배송차량 도착 10분 전에 혹시나 해서 밖을 봤는데 

사다리차가 대기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두근두근 하기 시작했습니다. 

 

 


배송차량이 오면 신속하게 제품을 내리고

사다리차로 옮겨 바로 올려 주십니다. ( 정말 신속하게)

 

 

그러면 배송 기사님들이 바닥 보호포를 깔고

최대한 조심스럽게

방으로 옮겨 수십니다.

 


위치를 잡고 수평을 잡으시고 전원을 켜고 단말기로 정상작동 여부를 체크 후
제품 사용 방법을 알려주시는데

이때 정신 바짝 차리고 집중해야 합니다. ㅋㅋㅋ

 

모든 과정이 끝이 나면 신속하게 퇴장하시는데

배송차량이 들어와서 퇴장까지 30분 안에
끝난 것 같네요.....

저희 집은 삼성 제품밖에 쓰지 않아서

다른 회사 제품의 설치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삼성 기사님들은 항상 웃으시고 친절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바람처럼 와서 설치하시고 바람처럼 사라집니다 ㅋㅋㅋ

 


드디어 드레스룸의 마지막 퍼즐인 에어드레서가 자리를 잡았네요
정말 감격입니다.

 
코로나 이후 미세먼지도 많아지고 하루 종일 입은 옷이 구겨져 있을 땐 속상했는데
이젠 그 런 걱정을 조금 덜 수 있어서 속이 시원해졌습니다 ㅋㅋㅋ

지금까지 에어드레서 설치였고요.

다음 글은 간단 사용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