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부산 데이트 맛집 추천 - 부산대 대길고추불고기 feat, 백종원의3대천왕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이에요!

 

비가 엄청 많이 오는 한주로 

시작했어요!

 

아직은 별 피해가 없지만 저녁에 

많이 온다고 해서 걱정이에요 

 

모두 별일 없이 조용히 지나가길

바래요 

 

저는 쏜이랑 다행히도 화창했던

일요일 데이트 다녀온 이야기 

해드릴게요 

 

 

 

" 대길고추불고기 "

 

백종원 3대 천왕

좋은 아침

생방송 투데이 

 

 

🚩부산 금정구 장전로 47

부산대역 1번 출구에서 643m

051-516-4707

 

✔금요일 휴무✔

 

 

돈가스를 먹을까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가 원래 가려고 찜해놨던 대길 고추 불고기를

가기로 했어요 

 

 

쏜은 이런 한식을 엄청 좋아해요 

진짜 ㅋㅋㅋ

 

저도 엄청 좋아해서 리스트를 가지고 

다닐 정도기는 하는데 특히나 그는 

좋아한답니다. 그 좋아하는 돈가스를 

이기다니 ㅋㅋㅋ

 

옛날 기사식당 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니

미리 알고 가시면 좋아요 

 

사장님은 엄청 시크한 편이니 

그러려니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코로나 4단계로 인해서 아마 9월 초 까지는

저녁 9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까 

괜히 헛걸음하지 마시고 시간 잘 보고 가세요

 

사장님 철저하게 9시까지라고 공지하시니까

최고 40분 전까진 가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안자마자 불고기 2인분 시키면 한 2분도 안돼서

바로 상차림 나와요 ㅋㅋ

 

빨라서 좋아요 

배가 엄청 고팠는데 빨리나 와서 엄청 놀랬어요 

역시 시간이 생명 ㅋㅋㅋ

 

 

 

헷 

내 사랑 어묵이랑 버섯 

약간 찐한 양념인데 오뎅 맛있어요 

도토리묵은 쏜의것 ㅋㅋㅋ

 

각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기본 반찬들

 

 

마늘은 볶을 때 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타이밍을 놓쳐서 못 넣었는데 

볶을 때 넣는 거 추천해요!

 

 

여기 장국이 진짜 맛있어요 

왜 집에서는 이런 말이 안 나는지 몰라요 

진하고 깔끔한 오리지널 맛 

 

진짜 이런 맛 내는 곳 요즘 흔치 않거든요 

 

 

 

초스피드임 

체감은 나오는데 한 1분도 안 걸린 거 같을 

정도로 빠르게 나왔어요 ㅋㅋ

 

 

 

지금 보면서 글 쓰는데도 맛이 생각나서

너무 힘들어요 진짜 진짜 원래 백종원 3대 천왕

기타 등등 매체에 나오면 맛있는 집도 있지만 

 

그 맛을 유지 못하고 엉망인 곳이 있는데 

여기는 마감 시간이 다 되어 감에도 불구하고 

커플 , 가족, 혼밥족 등등 엄청 많이 

오더라고요 

 

 

뭔가 그런 걸로 충분히 증명이 되는 거 같아요 

 

 

이젠 말이 필요 없지요 

야무지게 볶아 주세요 

 

야채가 살짝 숨 죽을 정도만 볶아주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아요 

 

냄비가 뜨거우니까 집게로 냄비 잘 

고정해주신 다음에 볶아 주세요 

 

 

 

 

햐 진심 오늘 저녁에 또 가고 싶어요 

혼밥 하러 가야 하나 

 

다른 분들이 김이랑 참기름 가져다가

볶아 먹더라고요 

셀프니까 그것도 한번 해보시길 바라요 

 

 

거의 다 익어가면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저 깻잎 살짝 안 좋아하는데 

와 - 

 

깻잎이랑 왜 상추가 안 나오나 했더니 

깻잎이랑 고추 불고기 조합이 너무 좋아요 

굿굿 

 

최고 최고! 

 

고기 양념이랑 채소들이 단짝의 극강이에요 

한번 맛보면 절대로 2번 3번 올 수밖에 없는 맛 

 

 

비주얼 살벌하죠?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이유가 있는 거 같아요 

집이 이렇게 가까운데 맨날 찜만 해두고 

안온 제 자신을 아주 원망하면서 이제라도 온걸 

칭찬했어요 ㅋㅋㅋㅋㅋ

 

 

 

쏜이랑 저는 맛있는 걸 먹을 때 딱히 

대화를 하지 않아요 ㅋㅋㅋㅋ

 

폭풍같이 식사를 합니다.

아주 아주 진심으로 식사하는 편이거든요 

 

밥과 고기가 애매하게 남은 것 같다

생각이 딱! 

 

들 때가 밥을 볶아 줄 타이밍이에요 

이거 양이 애매해서 되겠어?

 

라고 생각이 드신다면 바로 투입해주세요!

 

 

 

 

챱챱챱 - 

 

야무지게 볶아 주시면 됩니다 

김가루 참기름 두르고 

고추 불고기 양념이라면 만능이에요 

 

햐 

 

배가 너무 고파요 

 

주말에 많이 먹어서 월요일은 

클린데이 유지 중인데 글쓰기는 굉장히 

위험한 선택이었네요 이런이런 

 

저의 인내심이 곧 바닥이 날 거 같아요 

 

볶은밥은 깻잎에 싸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장국이랑 먹어도 맛있고 

어묵이랑 먹어도 맛있어요 

 

결론은 뭐다?

 

그냥 가세요 

두 번 세 번 네 번 꾸준히 가세요 

 

가격은 지금 6,500원 이었던 거 같아요 

진짜 든든한 한 끼임

 

엄마랑도 조만간 가려고요 

쏜이랑 진짜 즐겁게 밥 먹고 기분 좋게 

나와서 산책했어요 

 

 

여기는 가격이 좋다고 가성비가 좋은 음식이라고

말하고 싶지 않아요! 맛집이니까요 

 

부산대 쪽에서 데이트하실 예정이시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랄게요 

 

부산에서 여기를 안가보고 맛집을 갔다고 하면

왠지 허전할 거 같아요 

 

 

하나 더 맛집을 투척하자면 결이 비슷한

제가 진짜 진짜 애정 하는 

 

온천장에 목화 기사식당 

 

돼지고기 불백 & 김치찌개

 

 

🚩부산 동래구 차밭골로 19-1

명륜역 3번 출구에서 486m

 

여기가 원탑이기는 하지만 여기와 

견주어도 사실 우위를 가릴 수 없을 정도로 

두 곳 다 맛있어요! 

 

여유가 되신다면 두곳다 가보세요!

진짜 사랑입니다 

 

 

 

이상으로 찐 맛집 부산대 대길고추불고기 

리뷰를 마칩니다. 

 

후기를 보시고 맛있게 드시고 오셨다면 

하트와 댓글 부탁드려요 🤞

 

반응형